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콘솔업체들 가을 맞이 할인 대공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23

최근 콘솔 게임 업체들이 플레이스테이션(PS) 및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수요 확대에 나서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F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등 게임 업체들은 최근 PS스토어 및 닌텐도 e숍 등에서 타이틀 판매 가격을 할인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FK(대표 구창식)는 30일부터 온라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1’에 출전한다. 지난해 첫 참가 이후 잇따라 두 번째 출전으로, 글로벌 발매 예정인 타이틀을 다수 발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를 기념한 ‘TGS 2021 세일’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PS스토어에서는 ‘오메가 퀸텟’ 신차원게임 넵튠 VII’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등 16개 작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게임 본편뿐만 아니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5개 및 이를 포함한 시즌패스 ‘뉴 웨이브’까지 각각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CFK는 또 29일까지 닌텐도 e숍에서 ‘세이크리드 스톤즈’ ‘길고양이 이야기’ ‘사일런트 월드’ 등 17개 작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도토리’는 83% 가격 할인이 적용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큐브이’ ‘프린세스메이커 꿈꾸는 요정-’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 등의 작품도 가격 할인을 적용했다.

'리터널'

SIEK는 온·오프라인에서 PS 주변기기 및 타이틀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 파트너샵 플러스 및 파트너샵을 비'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는 26일까지 ‘PS VR 올-인-원-팩’을 39만 8000원(정상 판매가 44만 8000원)에 판매한다.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은 4만 9800원(정상가 6만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MLB 더 쇼 21’ 그리고 ‘PS 히트’ 시리즈 등 PS4 디스크 버전 타이틀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PS5 디스크 버전 타이틀에 대한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 얼티밋 에디션’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데몬즈 소울’ ‘MLB 더 쇼 21’ ‘리터널’ ‘니오 컬렉션’ 등에 프로모션이 적용됐다.

PS 스토어에서는 내달 4일까지 수백개 타이틀에 대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스칼렛 스트링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 인터그레이드’ 등의 인기 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SIEK는 내달 17일까지 친구와 함께하는 플레이를 독려하는 캠페인 ‘플레이 온라인, 스테이 커넥티드’를 진행한다. 캠페인에 등록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진행하면 독점 상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은 PS네트워크(PSN)에 등록된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전용 웹사이트에서 등록하면 된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 일원이 돼 목표 달성에 협력할 수 있다.

첫 번째 목표는 등록한 모든 유저가 달성하게 된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아이템 고대의 무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등록 유저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의 플레이 시간이 커뮤니티 목표 기록에 포함된다. 이를 통해 30만 시간을 달성하는 게 두 번째 챌린지다. 해당 보상으로 멀티플레이 게임 장르를 디자인한 독점 PSN 아바타 6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세 번째 도전은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가장 긴 시간(총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다. 각 국가·지역 상위 20명의 참가자에게는 ‘락 글라스 & 아이스 몰드 프리미엄 박스 세트’가 지급된다.

또 각 국가·지역의 상위 1등부터 3등까지는 56만원 상당의 PS스토어 기프트 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SIEK는 이와 맞물려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피파 22’ ‘NBA 2K22’ ‘디아블로2: 레저렉션’ 등을 포함한 온라인 모드가 있는 PS4·5 게임에서 해당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SIEK는 이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PS스토어 기프트 카드 5·10만원권 또는 PS플러스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 코드를 구매하면 아이스 몰드를 증정한다.

세가는 내달 4일까지 PS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PS4·5 및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세가 가을 세일’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와 PS5 전용으로 개량된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인터내셔널’, 아틀라스의 ‘페르소나 5 더 로열’ 등을 포함한 40개 이상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PS스토어에서는 ‘신 사쿠라대전’ ‘북두와 같이’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 ‘샤이닝 레"넌스 리프레인’ ‘푸른 혁명의 발큐리아’ ‘전장의 발큐리아4’ ‘소닉 매니아’ ‘소닉 포시즈’ 등의 타이틀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용과 같이’ 시리즈를 비'해 ‘13기병방위권’ 및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등의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닌텐도 e숍에서도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과 ‘샤이닝 레"넌스 리프레인’이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메가믹스(MEGA39’s)’ ‘섬란 카구라 리플렉션 · 피치 볼’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MS)가X박스 플랫폼에서 THQ노르딕 1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를 비'해 '바이오뮤턴트' '데스페라도스3' '디스트로이 올 휴먼스' 등 20여개 작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