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바람의나라: 연' 용궁 2차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17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새로운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54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오래된 용궁’ 및 ‘폭: 오래된 용궁’ 지역을 공개했다. ‘심판의낫’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 ‘괴력선창’ 등 원작 온라인게임에서의 용궁지역 인기 아이템을 비'해 원작 기반의 퀘스트와 보상도 추가했다.

주간 레이드 ‘전란의 용궁’도 개방했다. 53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최대 4인 플레이가 지원된다. 최종 단계 보스 청의태자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심판의낫’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05레벨을 달성하면 진행할 수 있는 신규 보"임무 ‘별주부전’이 추가됐다. ‘용왕의방’에 있는 거북장군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주홍투구’ 또는 ‘가짜 간’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아광검, 도깨비방망이, 일월대도, 천풍선 등을 외형장비로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식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이날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업데이트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를 선보였다.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는 나비가 히로인으로 등장하며 서든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서든패스 레벨을 올려 기존 ‘UAR’ 보다 대미지 및 반동을 보완한 신규 무기 ‘UAR_v2 나비’를 비'해 ‘나비 영구제 무기’ 및 ‘SP’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통합 시즌전: 2021 시즌4’도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 가능한 ‘랭크전’과 폭파미션 맵 9개 중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펼쳐지는 ‘토너먼트’을 플레이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서는 달성한 순위에 따라 스킨 무기, 캐릭터 등이 포함된 ‘BOX’와 ‘통합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5시부터 영토를 개척하며 달성한 단계별로 보상을 획득하는 ‘영토전’과 ‘제32 구역’, ‘시범단지’ 등의 맵에서 진행되는 ‘생존시즌전’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클럽 등급’을 올리며 보상을 받는 ‘서든클럽’의 새로운 시즌을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클럽 등급은 ‘브론즈’부터 ‘VVIP’까지 7개로 구성됐으며 등급을 올려 ‘마이건 2 맥스키트’ 및 ‘P.Shield 나비 영구제’ 등을 얻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