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LE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12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02

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CLE)는 12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카도카와게임즈가 개발한 이 작품은 앞서 2013년 PS비타를 통해 등장한 ‘데몬 게이즈’를 현세대 콘솔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및 북미유럽 지역에 발매되며 한글 자막이 지원된다.

이 작품은 마를 지배하는 눈동자 ‘마안’의 힘을 가진 주인공이 미궁의 데몬과 대결하는 존재 ‘데몬 게이저’로 활약하는 내용이 전개되는 던전 RPG다. 지상, 지하, 물속 등 다양한 특징의 미궁이 등장한다.원작의 장점을 유지하며 그래픽을 강화해 보다 생생한 미궁 탐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궁의 주인 데몬을 쓰러뜨려 사역할 수도 있다. 각 데몬의 개성에 상응하는 능력을 얻을 수 있으며 ‘오픈 데몬’ 커맨드로사역 데몬을 소환해 함께 싸우는 것도 가능하다.

원작은 호평을 받는 한편 고난도와 하드한 게임 스타일 때문에 좌절한 유저도 적지 않았다. 때문에 이번 신작은 던전 RPG 초보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고속 전투’ ‘리트라이’ ‘오토 파일럿 기능 강화’ 등의 요소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던전에서 반복되는 전투를 보다 빠르게 진행하며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파티가 전멸했을 때 전투 개시 시점으로 되돌아가 재도전할 수도 있다.

게임 중반부에서는 새로 추가된 특별 직업 ‘마키나’도 등장한다. 스토리 완료 후에는 회차 플레이를 통해 ‘유니크 아이템’을 입수 가능하며 ‘아이템 합성’ 개방으로 전설 장비의 커스터마이즈가 지원되는 등 원작 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새로운 요소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 회사는 패키지 버전 초회 구입 및 디지털 "기 구입 특전으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유비무환! 치유의 지팡이와 방어구 젬 선물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초반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의 경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닌텐도 스위치) 및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PS4)도 발매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험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DLC ‘다다익선! 퍼펙트 보석 세트 DLC’ 등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