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29일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8-23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29일 오후 3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해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16명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한다. 이들은 4인 4"로 핵심 콘텐츠인 ‘블리츠’ ‘특수작전’ 오메가 워‘ 등에서 대결을 펼친다.

또 스페셜 게스트로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에 출연한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와 인플루어서가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슈주를 지켜라‘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생방송 쿠폰, 퀴즈, MVP 투표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25일 오후 5시 글로벌 론칭 예정인 오픈월드 액션 RPG로, 마블과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이다. 전 세계 1억 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업체 넷마블몬스터의 신작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날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OST 앨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컨버전스 사운드 트랙’을 발매했다.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마존 뮤직, 유튜브 뮤직 등의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블게임즈와 넷마블몬스터가 공동 제작한 이 앨범에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메인 테마곡 ‘컨버전스’를 비'해 캡틴 아메리카 테마곡 ‘레전더리 히어로’, 스파이더맨 테마곡 ‘어메이징 프렌드’ 등 42곡이 수록됐다.

넷마블은 이 외에도 26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작곡가 쇼타 나카마를 중심으로 준비 중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월드 오케스트라’ 스트리밍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