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7-22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계현)는 2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게임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한다.

님블뉴런이 개발한 이 작품은 최대 18명의 유저가 전략과 컨트롤을 겨루며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리는 방식의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분위기의 캐릭터 디자인과 직관성이 뛰어난 쿼터뷰 방식이 접목돼 누구나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 실력을 성장 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회사는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ID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앞서 출시된 스팀 플랫폼의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이터널 리턴’에 접속하면 현재까지 출시된 34개 캐릭터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코인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출시와 동시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에스파와 함께하는 ‘에스파의 특별한 축하 공연’을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오늘 오후 선공개한다.

다음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캐릭터 ‘캐시’와 ‘군의관 캐시’ 스킨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라이언&춘식 핸디 선풍기, 아이스크림과 치킨, 문화상품권, 게이밍 체어,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에스파의 사인이 담긴 ‘이터널 리턴 장마우스패드’ 등을 증정한다.

‘이터널 리턴’ 의 다음게임 출시 관련 정보와 게임 공략 그리고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 ‘특별한 축하 공연’ 영상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