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아스탤지어 선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7-07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7일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아스탤지어’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군단장 레이드에 빠르게 도전할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공개했다. 또 ‘마하라카 페스티벌’ 등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적극 활용하면 신규 유저도 1415 레벨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1415 레벨을 달성하면 ‘군단장 레이드’에 바로 도전할 수 있게 된다.

‘점핑권’은 지정한 캐릭터를 바로 1302레벨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원정대 캐릭터 중 아이템 레벨 1302이상 1415 미만의 캐릭터 하나를 설정한 뒤 제시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재련 재료 및 실링, 골드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이 회사는 또 스토리를 좋아하는 유저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 '스토리 익스프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연출과 스토리를 처음부터 경험하며 성장 소요시간에 대한 부담을 덜고 로스트아크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익스프레스’는 신규 캐릭터만 설정이 가능하며 스토리 전개에 따라 오픈되는 미션을 완료하고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1302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9월 15일까지 한여름 워터파크 테마의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지는 축제 ‘마하라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마하라카 레이싱 ▲워터팡 아레나 ▲한 번 더! 피어나라 모코코! 등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미니게임 및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마하라카 잎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렇게 획득한 '마하라카 잎새'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해 60분 이상 플레이하거나 매주 각 대륙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마하라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마하라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마하라카 포인트’는 홈페이지 ‘마하라카 포인트 샵’을 통해 여름 시즌을 기념한 35개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탈 것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여름 이벤트들과 연계해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저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한다.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로 명명된 이번 캠페인은 모험가들이 ‘마하라카 페스티벌’과 여름 이벤트를 꾸준히 플레이하기만 해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게 핵심이다.

‘마하라카 잎새’와 ‘마하라카 포인트’를 사용할 때마다 기부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방학기간 중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듯한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