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6-28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내달 1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사무라이 쇼다운’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콜라보 기간 동안 ‘마법석6개!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에서 ‘히사메 시즈마루’ ‘이로하’ 등 새 캐릭터 4개를 포함한 17개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콜라보 캐릭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를 접속 보상으로 1회 지급한다.

같은 기간 하오마루, 나코루루, 쿠라마 야샤마루 등의 캐릭터에 환생 진화가 추가된다. 또 다수의 콜라보 캐릭터에 대한 도트 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히사메 시즈마루 첫 획득 시 ‘사무라이 쇼다운 드롭 2’ 스킨을 얻는다.

콜라보 던전 4개도 함께 오픈된다. 적을 쓰러뜨리거나 던전 완료에 따라 콜라보 에그 및 메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6개층으로 구성된 특별 던전 ‘사무라이 쇼다운 2’ 던전에서는 각층마다 1억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모두 완료 시 ‘도트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를 1회 사용 가능하다. 3인 플레이 고난도 던전 ‘협력! 사무라이 쇼다운’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 회사는 또 몬스터 교환소를 통해 어스퀘이크, 이로하, 하오마루 등 ★6 캐릭터를 비'해 ‘쿠로코’ ‘네오지오 롬 카세트 풍 사무라이 쇼다운’ 등 기간 한정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