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새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6-15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28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HF]’와의 3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마법석 6개를 사용하는 콜라보 에그에서 새 캐릭터 ‘에미야 시로&서번트 라이더’를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15개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콜라보 기간 중 1회에 한해 ‘개최기념 콜라보 에그’도 지급한다.

‘마토가의 양녀 마토 사쿠라’ 획득 시 ‘페이트[HF] 드롭’의 스킨을 얻게 되며 ‘에미야 시로&서번트 라이더’의 경우 ‘페이트[HF] 드롭 2’의 스킨을 받는다. 서번트 세이버 얼터,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의 초궁극진화도 추가됐다. 에미야 시로, 신부 코토미네 키레이 등 일부 캐릭터는 또 다른 어시스트 진화를 할 수 있게 됐다

콜라보 던전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교환소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서번트 진 어쌔신’이 확률적으로 출현한다. 첫 완료 시에는 ‘후지무라 타이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페이트 [HF] 챌린지!’ 던전에서는 첫 1회에 한해 완료 보상으로 ‘개최기념 콜라보 에그’ 1개와 ‘세이버의 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인 플레이 던전 및 ‘스킬 레벨 업 플로어’도 등장한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마토 사쿠라’ ‘서번트 어새신’을 콜라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몬스터 구입에서는 ‘코토미네 키레이’를 몬스터 포인트를 소모해 획득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