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데이즈 곤' PC 버전 내달 스팀 등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4-16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내달 18일 ‘데이즈 곤’의 PC 버전을 스팀과 에픽게임즈를 통해 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작품은 전 세계적 전염병 창궐 2년 후 세상을 무대로 펼쳐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생존을 위해 잔혹한 현실에서 몸부림치는 현상금 사냥꾼 디컨 세인트 존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전염병으로 수백만명의 인류가 이성을 잃은 괴생물체로 변하고 2년이 지난 시점에서의 태평양 연안 북서부 고지대를 배경으로 한다. 드리프터 바이크로 탐험하며 버려진 건물에서 재료를 모아 물건을 제작하고 지역 야영지에서 거래하는 등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PC 버전에서는 세부 묘사 및 숲 렌더링 거리가 개선됐으며 그래픽 커스터마이즈를 포함한 새로운 화면 "정 옵션이 지원된다. 또 21대9 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사 및 타사 컨트롤러, 마우스와 키보드 등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개발업체 벤드스튜디오가 PS블로그를 통해 밝힌 내용에 따르면, 프레임 레이트 제한이 해제됐으며동시에 최대 500 마리의 프리커들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이 외에도 초고화질 포토 모드를 통한 사진 공유도 지원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