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4-13

슈퍼셀은 13일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4레벨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모든 레벨의 건물과 유닛들에 정글 테마를 반영했다. 또 마을회관을 14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을회관 14레벨을 달성하면 장벽 25개, 대공 폭탄, 대공 지뢰, 해골 함정, 폭탄, 대형 폭탄, 펫 하우스 등이 각각 1개씩 잠금 해제 된다.

영웅 및 유닛의 레벨도 함께 확대돼 80레벨의 바바리안 킹 및 아처 퀸, 55레벨의 그랜드 워든, 30레벨의 로얄 챔피언 등의 영웅을 만나 볼 수 있다. 바바리안, 아처, 해골 돌격병, 치유사, 베이비 드래곤, 미니언, 발키리, 얼음 골렘 등 8개의 유닛 업그레이드 단계도 상향됐다.

새 유닛 ‘영웅 펫’ 및 건물 ‘펫 하우스’도 공개됐다. 이를 통해 ‘L.A.S.S.I’ ‘일렉트로 아울’ ‘마이티 야크’ ‘유니콘’ 등을 키울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업그레이드 시간 및 비용을 "정해 신규 및 중하위권 레벨 유저가 마을을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했다. 얼음 골렘, 마녀, 슈퍼 마녀의 훈련 시간이 줄었으며 장벽 12 및 13 레벨의 업그레이드 비용도 감소했다.

이외에도 신규 및 중하위권 레벨의 플레이어가 마을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간 및 비용을 "정한 것도 주목해야 될 부분이다. 상위권 유저를 위한 도전 과제도 다수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