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1.0.4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4-07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에 대한 업데이트 데이터 1.0.4를 배포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전체적인 로딩 시간을 단축했다. 게임 기동 시에 시간은 걸리지만 플레이 중, 맵 이동 등에 걸리는 로딩 시간을 단축하는 "정을 실시했다.

또 사당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부탁’에 대한 표현 및 다양한 오류를 수정했다. 특히 ▲동물이 출산한 후 저장 데이터가 파손되는 오류 ▲출산 이벤트 때 진행할 수 없게 되는 오류 ▲특정 순서를 실행하면 아이템을 무한으로 증식할 수 있는 오류 등에 대한 수정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세가는 내달 말 목표로 1.0.5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 시스템과 텍스트에 대한 중간 규모의 수정을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일반 대화 텍스트의 수정 및 추가' 및 '각종 메이커의 사양 변경' 등을 예정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시나리오 라이터를 기용해 모든 연애 후보 캐릭터에 대한 일반 대화 텍스트를 수정 및 추가한다. 또 하나의 메이커로 여러 자재를 만들 수 있는 사양으로 변경해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일부 주민의 평상시 대화를 수정 및 추가, 각종 메이커의 사양 변경, 식사 연출 수정, 평행 이동 "작, 요리 소요 시간을 "정, 실내에서 밖으로 나갈 때 표시되는 A 버튼 "작 삭제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