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4-05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사에서 넷마블은 BSTI 848.1점을 얻어 직전 분기 대비 두 계단 상승한 52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1점(700점 만점), 소비자 "사지수는 240.0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브랜드스탁은 “지난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등의 선전이 돋보였다”면서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가 올해 1분기에도 국내 구글과 애플 등 마켓 상위권에 위치하며 넷마블 브랜드 가치 상승의 바통을 이어받은 것"이라고분석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2’의 좋은 흐름을 그대로 이어받아 올해는 ‘제2의 나라’ ‘마블 퓨쳐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과 같은 기대작들을 선보이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레벨업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오른 전체 39위를 차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