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브리드스쿼드 '포기하지마 바운시' 스위치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4-01

하이브리드스쿼드는 1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포기하지마! 바운시’를 닌텐도 e숍을 통해 발매했다.

헝가리 인디 게임 개발업체 인빅터스게임즈가 제작한 이 작품은 리듬 액션과 쉽게 접근할 수 있을지만 깊이 있는 퍼즐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악당 트루먼 박사의 시설에서 탈출하게 된 검고 작은 신비한 생명체 ‘블롭’이 주인공이다. 남은 31명의 인질로 잡힌 동"들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리듬에 맞춰 적절한 타이밍에 음악 비트의 도움을 받아 점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중독성이 있는 리듬과 작은 생명체가 흥얼거리는 것 같은 독특한 BGM, 흥겨운 템포의 음악 등이 재미를 더한다.

7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구현됐으며 고난도 스테이지를 포함해 각 스테이지마다 3개 미니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스타 3개 모으기, 타임 어택으로 시간 내 목적지까지 이동하기, 모든 플랫폼 패널 밟기 등의 도전 요소가 성취감으로 이어진다.

게임 진행 과정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펙트 요소도 30개 이상 준비됐다. 귀여운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도 이 작품의 재미 요소 중 하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