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테일즈런너' 캐릭터 그룹 테일즈드림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10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를대표하는캐릭터 그룹 ‘테일즈드림’ 멤버를 선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앞서 남녀 캐릭터 5개씩테일즈 드림 멤버로 선발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히든러프, 하랑 등 5개 남자 캐릭터가 선발돼 ‘헤이지 블루’를 결성했다. 또 베라, 라라 등 5개 여자 캐릭터가 ‘미스티 로즈’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유저는 두 그룹의 팬클럽 중 하나로 무작위 가입돼‘시엘’과 ‘로지’ 팀별로이벤트 채널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벤트 채널 내 ‘런너패치’ 시스템 알림으로 멤버들의 활동 뉴스나 돌발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및 돌발미션에 따른 행동을 완료하면 ‘드림코인’ ‘꿈의 보물상자’, ‘꿈의 "각’ 등 이벤트 채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벤트 채널에 새 맵 ‘뮤직큐(Q)’와 ‘화려한 "명’을 추가했다. 뮤직큐는 4대4 팀전으로 각 구간마다 재생되는 BGM을 듣고 어떤 맵의 것인지 타이핑으로 정답을 맞혀야 한다. 시간이 경과하면 힌트가 제공되며 빠르게 정답을 맞힐 경우 이동속도가 증가돼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다.

화려한 "명은 4대4 팀전으로 진행되며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곳을 향해 달려가면서 트랙을 완주하는 방식이다. 매 트랙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장소들이 달라지며 일정시간 빛을 받지 못하면 탈락하게 된다. 방해물 롤러, 허들, 물 웅덩이 등이 존재하기 때문에 집중력을 발휘해 진행하도록 설계됐다.

이 회사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원에서 미니게임 진행 후 ‘솜사탕 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몽글몽글 수제무지개 솜사탕, 설탕 한 스푼 등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테일즈드림 채널 아이템 및 레전드리 박스 등도 얻을 수 있다.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키위 아이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후르츠 박스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화이트데이 기념 10개 코스튬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와 테일즈드림 채널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드림 패키지 등도 공개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