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용과 같이7' PS5 버전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02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일 플레이스테이션(PS)5 전용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인터내셔널’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기존 PS4 버전 대비 향상된 해상도의 4K 환경의 60프레임이 지원되며 로딩 시간이 단축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앞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제공한 ‘프리미엄 뉴 게임’과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 등도 포함된다. 영어 자막 및 음성도 추가됐다.

PS5 버전에서는 4K(3840x2160)의 30fps · WQHD(2560x1440)의 60fps 둘 중 하나의 프레임 레이트와 그래픽 해상도 "합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회 한정 특전으로 역대 ‘용과 같이’ 시리즈 의상 8개가 포함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전설의 코스튬 세트’가 제공된다.

‘용과 같이7’은 누적 판매량 1200만장을 넘긴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과 RPG로의 장르 변경 등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모든 것을 잃고 밑바닥까지 추락한 ‘카스가 이치반’이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기존 시리즈의 싸움 액션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RPG를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을 선보였다. 멈추지 않는 긴박한 속도감의 전투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필살기를 비'해 ‘잡 체인지’ ‘딜리버리 헬프’ 등의 요소를 통해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