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사전예약 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24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내달 23일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홈페이지를 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한다. 게임 내 화폐 다이아몬드 100개를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한다.

슬라이틀리매드스튜디오와 협력한 이 작품은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누적 700만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 판권(IP)을 활용하고 있다. 모바일 환경의 "작성을 고려해 ‘원터치 레이싱’이라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이며 유저층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 작품은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 세계 유명 트랙과 50개의 레이싱카를 유저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지난해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커스터마이징의 섬세한 재미 등이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날 모바일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 업데이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내달 9일까지 ‘나만의 선수’에서 레전드 트레이너 ‘레온’과 ‘헬가’를 얻을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디토’ 및 ‘붕붕 머신’ 등에 대한 밸런스를 "정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