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귀멸의칼날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22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내달 8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키부츠지 무잔’ 등 16개 콜라보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는 1회 사용 시 마법석 7개가 소모된다.

콜라보 기간 동안 접속 보상으로 1회에 한해 콜라보 캐릭터를 임의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와 ‘혁작의 아이 카마도 탄지로’를 메일로 지급한다.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키부츠지 무잔, 렌고쿠 쿄쥬로 등 캐릭터는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귀멸의 칼날 에그’ ‘마법석20개+★8확정 귀멸의 칼날 에그’ ‘마법석20개+확정 츠유리 카나오 에그’ 등을 콜라보 기간 중 내달 8일 오전 3시 59분까지 한정 판매한다.

콜라보 던전 ‘귀멸의 칼날’도 오픈된다.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일부 콜라보 캐릭터 또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금)(은)(동)’을 획득 가능하다. 던전에서 얻은 메달은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무지개)’로 바꿀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액소의 가면’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귀멸의 칼날 [고정 팀]’ 던전에서는 대상 플로어 완료 시 ‘귀멸의 칼날 콜라보 메달(무지개)’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플로어를 완료하면 ‘개최기념!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가 1회 지급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