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빛 '삼국지난무' 난무 연대기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19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19일 모바일게임 ‘삼국지난무’에 새로운 콘텐츠 ‘난무 연대기’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난무 연대기는 삼국지의 유명 전투로만 구성된 스테이지를 차례로 공략하는 콘텐츠다. 기존 시나리오와 달리 군량미를 소비하지 않으며, 매 시즌마다 휘석을 기본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난무 연대기는 3개 난이도(보통, 어려움, 수라)로 구성되며 시즌 시작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매 전투 시 생존한 무장만 다음 전투로 진출할 수 있고 앞선 전투에서 남은 병력 수치가 다음 전투에 적용되기 때문에 출전 부대의 병력(체력) 관리가 중요하다. 병력이 0이 된 무장은 ‘부활석’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일 3회에 한해 병력 100%로 부활시킬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새로운 픽업 무장 ‘여몽’과 ‘정보’를 공개했으며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도 진행한다.

여몽은 특수 병과(원거리) 무장으로 주변에 적군이 있을 경우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범위 공격과 함께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정보는 특수 병과(근거리) 무장으로 자신의 방어력 증가와 함께 디버프 상태를 해제시키며, 적군을 도발하고 보호막을 부여하는 스킬을 갖췄다.

새 외전 시나리오인 '미주량'(보통, 어려움, 수라)도 추가했다. 미주량 공략을 통해 휘석 및 주유·왕이·손권 등의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