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에피소드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16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주요 스토리 ‘메인스트림 EP.6’의 새로운 에피소드 ‘액트3~4’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는 앞서 2일 공개된 메인스트림 시즌2 이야기의 다음이다. 시즌1에서 해결되지 않은 의문과 비밀들을 추적해 나가는 내용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새 팀 ‘크로넨워스 인형극단’을 추가했다. 크로넨워스 인형극단 소속의 캐릭터로 SSR 등급 서포터 클래스 ‘하랍’을 공개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이벤트 에피소드의 리메이크 버전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끔찍한 초콜릿’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3개 액트로 구성됐으며 추가 챌린지 모드 ‘축제는 계속!’도 마련됐다.

해당 에피소드 플레이로 획득한 이벤트 재화 ‘초코볼’을 통해 ‘T5 SSR 장비’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출석, 재화 소모 등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및 크레딧을 비'해 성장 아이템 ‘특별 역량 평가서’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츄파춥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막대사탕에 앉아 달릴 수 있는 ‘츄파춥스 롤리카’ 카트를 추가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초콜릿 "각을 모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화이트데이 기념 '츄파춥스X카러플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외에도 21일과 28일 각각 오후 6시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플루언서 문호준이 참여하는 생중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