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스프링]소중한1승챙긴프레딧브리온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05

온라인게임리그오브레전드(LoL)국내e스포츠리그'LCK'17일차경기가4일펼쳐졌다.한화생명e스포츠와아프리카프릭스,프레딧브리온과kt로스터가맞붙었다.

박빙의승부가펼쳐진두경기는한화와브리온이각각2대1승리를거뒀다.한화는올해달라진자신들의경기력을다시한번입증했다.이번경기에선팀내에이스역활을담당했던쵸비(정지훈)선수외에도모건(박기태)선수등다른팀원들도활약했다.

2세트아프리카소속미드라이너플라이(송용준)선수가그라가스로슈퍼플레이를하며팀을승리로이끌었다.서포터쉔,원거리딜러코그모등흔치않은챔피언들이등장해환호받기도했다.한화측이꺼내든코드모는라인전에서좋은모습을보여줬지만경기를승리로이끌진못했다.반면아프리카측에서선택한쉔은점멸도발을적극적으로활용하며좋은평가를얻었다.

3세트에선정글러드레드(이진혁)선수가경기초반맹활약했으나한화의거센반격에무너지고말았다.한화의종료후한화소속서포터뷔스타(오효성)선수는POG에선정됐다. 한화는 이번 승리로 리그 5승을 달성했다.

이후2경기브리온과kt대결은미드세라핀등장으로팬들의시선을집중시켰다.LCK에서처음등장한미드세라핀은서포터로는사용됐던만큼미드에서어떻게활용될지기대를받았다.

세라핀은준수한라인전과힐과쉴드량으로한타싸움에서압도적인유지력을보이며앞으로도계속사용될것이라는평을받았다.궁극기역시광역상태이상(cc)스킬인만큼교전에서활약가능성이높다는반응이다.kt소속미드라이너유칼(손우현)선수가처음꺼내들었지만50분이라는장기전결과아쉽게승리하지못했다.

이어진2세트는두팀모두경기초반부터계속교전을펼쳤으며kt가득점을누적하며승리했다.3세트는또다시미드세리판이등장했다.이번엔브리온에서가져왔다.이번엔교전속에서세라핀의유지력을보여줬다.세라핀의궁극기및스킬활용에힘입어브리온은승점을챙겼다.세라핀이라는챔피언특성을더잘살렸다는평이다.

이번승리로브리온은리그2승을달성했다.현재2승5패득실차-6점으로리그9위를기록중이다.팬들은이번승리를기점으로기세가오르길바랐다.

LCK18일차경기는5일오후5시리브샌드박스와담원기아의대결로시작된다.2경기는젠지e스포츠와농심레드포스대결이예정돼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