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지투온’ 스팀에 리부트로 나온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26

최근 이지투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이지투온 리부트: R’이 2월 스팀에 출시된다는 정보가 공개됐다.

개발 업체 네오노비스는 2019년 이지투온 판권(IP)을 구매한 바 있다. 이 작품은 본래 작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었으나 올해 2월로 연기됐다. 당시 업체 측은 스팀 버전 개발이 순"롭게 이뤄지고 있으나 목표 일정인 2020년 7월 ‘앞서 해보기’로 발매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공식 SNS나 유튜브 등을 통해 개발 상황을 업데이트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기본적인 리듬 게임 장르의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기어 스킨과 음악을 공개했다. 7월 연기 소식 이후 이렇다 할 개발 소식이 없었던 만큼 유저들은 새로운 소식을 지속해서 요구해왔다.

발매 일정이 공개된 후 2000년대 '디제이맥스' 등과 함께 국내 리듬 게임의 대표작이 스팀을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것에 대해 유저들은 환호했다.

현재 스팀에 공개된 국산 리듬 게임 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제외하면 유저들의 관심을 받는 작품이 없다. 그만큼 유저들은 이번 신작이 디제이맥스와 양대 산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랐다.

또 디제이맥스가 스팀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패키지 형태로 서비스되는 것을 기대했다. 아직 명확한 발매 일자와 판매 방식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