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25일모바일리듬액션게임'클럽오디션'을북미시장에선보였다고밝혔다.
회사측에따르면구글플레이스토어와애플앱스토어를통해클럽오디션북미서비스를시작했다.별도의현지퍼블리셔없이한빛소프트가자체서비스한다.
현지게임명은'오디션M(AuditionM)'이다.인도네시아,태국,대만,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미얀마,베트남,러시아에이어총10개글로벌국가유저들과만나게됐다.
이게임은온라인리듬액션게임‘오디션’판권(IP)을계승한첫번째모바일작품이다.한국에서3년넘게사랑받고있으며기존진출한글로벌시장에서도좋은반응을유지하고있다.이회사는다양한언어로글로벌추가출시를추진한다는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