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14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14일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에 새로운 레이드 콘텐츠 ‘군단장 레이드 발탄’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마수군단장 발탄은 공격에 따라 지형과 지면, 환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 특징이다. 유저 선택에 따라 유기적으로 전투 공간이 변화하며 진행되는 연출로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군단장 레이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에스더 스킬 시스템’도 공개됐다. 에스더 스킬은 세계관 속 주인공을 돕는 강력한 존재 ‘에스더’의 지원을 받는다는 설정이다.

파티를 이끄는 공격 대장이 사용 가능하며 에스더 각각의 특징이 구현돼 이를 고려해야 한다. 공격대의 구성과 전투 상황에 맞춰 제대로 사용하면 전황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이다.

이 회사는 ‘마수군단장 발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완전히 차별화된 플레이 방식과 재미를 제공하는 군단장 레이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가디언 토벌 콘텐츠 ‘멸화의 집행자 데스칼루다’도 업데이트됐다. 데스칼루다는 특정 "건을 달성해 공격 패턴을 약화시키는 등의 공략이 가능하다.

헌터 직업군 첫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 사전등록도 27일까지 이어진다. 건슬링어는 이전까지 직업에 대한 성별 고정을 탈피하는 새로운 시도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이날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최고 레벨을 80에서 85레벨로 상향했으며 스토리 및 메인 퀘스트도 추가했다. 소모성 아이템을 관리하는 재료 창고의 최대 보관 개수를 250개에서 350개로 확장하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