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서든어택' 클랜아지트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14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캠페인 2탄 ‘클랜아지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클랜원끼리 활용할 수 있는 아지트를 추가했다. 아지트에서는 블록을 사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맵 제작 및 저장이 가능하며, 맵 내에서 간단한 전투를 치를 수 있다.

클랜아지트는 ‘서든패스 2021 시즌1: 부트캠프’ 종료 때까지 C등급 클랜마스터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열혈클랜원’ 이상 직위를 가진 클랜원은 친구를 아지트로 초대할 수 있다.

각 클랜원이 모은 포인트를 통해 브론즈부터 VIP까지 5단계 등급으로 상향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사용할 수 있는 블록 증가 및 아지트 사용권한 확대, 아지트 캐릭터 및 무기 세트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클랜 근황과 전투 기록을 실시간으로 "회할 수 있도록 클랜홈 시스템을 개편하고 클랜 전용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클랜원 5명이 클랜전 또는 영토전을 플레이해 출석 체크하면 하루 1회씩 총 10회까지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노아 캐릭터에 대한 2라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세컨드 셀렉션, 스텔라 캐스터, 셀레스티아 등 2라인의 1~3차 전직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99레벨 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노아 전용 던전 11개도 추가했다. 28일까지 레벨별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고 ‘[루리엘] 유대의 증표’ 및 ‘[아리엘] 인벤토리 확장권 선택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또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얼음 왕국 테마의 시즌8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새 시즌에 따른 전용 임무 및 이벤트를 공개했으며 좀비 스킨 ‘얼음 여왕 러스티 윙’과 ‘눈사라 괴물 아크샤’를 비'해 ‘얼음 검’ ‘눈꽃 장식’ ‘눈사람 헬멧’ 등 코스튬 6개를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