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네코제9’에 사흘간 12만명 몰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2-23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네코제9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 행사는 넥슨 게임 판권(IP)을 활용해 유저가 만든 2차 창작물을 공유하는 콘텐츠 행사다.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온라인으로 치러진 가운데 12만명이 넘는 유저가 몰려 행사를 즐겼다.

유저 아티스트 굿즈 판매량 중 1위는 강한 돌의 정령 키캡 LED 키링이 차지했다. 행사 자체 브랜드 굿즈 판매량 1위는 엘소드 캐릭터 카드 세트로 집계됐다. 행사에서 판매된 물품의 총 수량은 1만 1201개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0특별시전 리콜을 업데이트했다. 31일까지 작품에서 인기를 누린 폭파미션 맵 6개, 탈취미션 맵 2개를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