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일루전 던전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2-17

그라비티는 17일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 첫 일루전 던전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는 베이스 레벨 100이상이면 입장할 수 있으며 페이욘 NPC 원로 산율에게 퀘스트를 받으면 진입 가능하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재료를 활용해 20개의 일루전 무기 및 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다.

사냥과 일일 퀘스트를 통해 ‘환상석’을 모아 일루전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일루전 투구 인챈트 아이템 28개와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8개 카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내년 1월 6일 점검 전까지 일루전 오브 문라이트 일일 퀘스트의 완료 횟수에 따라 일루전 장비 상자, 환상석, 일루전 제련 망치 상자 등을 증정한다. 그 이후 내년 1월 6일 점검 후부터 20일 점검 전까지는 아마쯔, 쿤룬, 용지성, 아요타야, 파괴된 모로크 등 5개 지역 내 던전과 필드에서 정화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20/21 FW 시즌 신상 의상 업데이트 이벤트’를 통해 프론테라의 NPC 그라탕 그라시아스에게 젤스타 15개를 주면 희귀 의상 아이템 스노우 아이스 헤어를 포함한 시즌 의상 35개 중 하나를 임의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 레어 의상 아이템 정화의 마스크를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