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조성원 아이엠아이 대표, ‘스테이 스트롱’ 참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1-17

"성원 아이엠아이 대표가 ‘스테이 스트"’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및 "기종식, 방역 관계자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이엠아이(대표 "성원)는 17일 "성원 대표가 ‘스테이 스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른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 대표는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 코로나19 극복, 아이엠아이가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는 이달곤 의원(국민의힘), 장성철 공감과논쟁 정책센터 소장, 김준호 OBS 아나운서를 지목했다.

"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방역당국과 의료진, 그리고 이에 기꺼이 동참하고 계신 국민 모두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아이엠아이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 대표의 캠페인 참여 외에도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꿈사랑지역아동센터에 후원을 펼친 바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