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 ‘겜프야 슈퍼스타즈’ 포스트 시즌 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0-21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1일 모바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서 포스트 시즌을 시작했다.

포스트 시즌을 위해 이 회사는 작품의 배경을 바꾸고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했다. 메인 화면, 로비, 앱, 아이콘 등이 포스트 시즌 배경으로 변경된다. 또 전광판, 펜스 등에서도 가을야구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6일부터 치러지는 클립리그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운영된다. 최종 우승 클럽에는 2020 시즌 챔피언 엠블럼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회사는 미니 게임 형식의 콘텐츠 퍼펙트 피처도 추가했다. 데일리 매치에서 즐길 수 있으며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 존에 공을 던지는 방식이다. 트레이너 유전자,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파츠 및 오리지널 스킨 등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했다.

릴리트, 한니발 등 새 트레이너도 등장한다. 릴리트는 레전드 등급, 한니발은 슈퍼스타 등급이며 각각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이 된다. 각 캐릭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영입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