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26일까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게임 내 분식요리집 미미네의 상품 ‘미미네 차돌떡볶이’를 오프라인으로 선보인다. 게임 내 이벤트 팝업 및 빌보드 광고판에서 노출되는 ‘미미네 차돌떡볶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CU 멤버십 앱 ‘포켓CU’ 링크를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미미네 차돌떡볶이’ 패키지는 가정간편식(HMR) 형태로 출시된 미미네 차돌떡볶이와 1만원 상당의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 쿠폰,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랜덤)로 구성됐다. 정상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회사는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한 셰프미션과 더불어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혜민 그램퍼스 프로젝트 매니저는 “유저층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와의 단순 콜라보레이션에서 진화해 상품 판매까지 이어지는 이커머스 채널의 도전을 전개해 보고 있다”면서 “CU와 함께 관여도나 유사 타깃에 맞춘 상품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