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기간한정 콘텐츠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0-13

네오싸이언은 내달 9일 오전 10시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 콘텐츠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화염의 열쇠 계승자 글레온’ 등 12개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 에그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12일부터 26일까지, 26일부터내달9일까지두 차례에 걸쳐 ‘개최기념!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20회분을 접속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및 ‘마법석30개+★7확정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를 각 기간 중1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 보상으로 '성그러운 열쇠'를 지급한다. 또 스페셜 던전 ‘7대 대죄용 러시!’를 완료하면 ‘저주받은 열쇠’를 획득 가능하다. 두 열쇠는 몬스터 구입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열쇠는 각각 5개 어시스트 진화가 지원된다.

스페셜 던전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에서는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불, 물, 나무, 빛, 어둠 등 5개 각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열쇠 진화에 필요한 결정으로 교환 가능하다.

고난도 이벤트 던전 ‘초파멸 대죄용 러시!’를 완료하면 ‘무지개 결정’이나 ‘불의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다.이 외에도 협력3인 플레이 던전 ‘협력!대죄용과 열쇠의 용사’가 등장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