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영상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26

전 세계를 항해하며 교역하는'대항해시대' 시리즈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새로운 소식이 발표됐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6일 온라인을 통해 열린 ‘코에이 테크모 라이브 인 도쿄게임쇼(TGS) 2020’을 통해 개발 중인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새로운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도쿄게임쇼’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픈월드 MMORPG의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개발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선박들의 항해 모습을 비, 국가별 특징이 반영된 지역 풍경 및 전투 연출 등의 플레이 장면이 공개됐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 양사가 체결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통해 성사됐다.

이 작품은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가 공동 개발 진행 중이다. 한 화면에 수많은 라이팅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퍼드 렌더링’ 기술을 게임 전반에 적용했다.

또 이 같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작 시리즈의 감동을 재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콘텐츠 측면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연내 안드로이드 OS 유저를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갖고 완성도를 점검할 예정이다. 이후 내년 모바일 및 PC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