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페르소나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07

네오싸이언은 21일 오전 10시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페르소나’ 시리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시오미 코토네’ ‘아다치 토오루’ ‘요시자와 카스미’ 등을 포함한 14개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해당 기간 접속 보상으로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 지급하며 이를 통해 콜라보 캐릭터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마법석10개+확정 요시자와 카스미 에그’ ‘마법석20개+★6 확정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등이 판매된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마코토의 이어폰’ 등을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교환이 가능하다.

콜라보 던전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업 소재가 되는 아이템 및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블랭크 카드’를 드물게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페르소나 챌린지!’를 완료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 획득할 수 있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페르소나!’도 함께 공개됐다. 이 외에도 ‘유키 마코토’ ‘나루카미 유우’ ‘아마미야 렌’ 등의 환생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