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유니아나 `이풋볼 페스 2021` 내달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27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내달 15일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스팀 전용 ‘이풋볼 페스 2021 시즌 업데이트(PES 2021)’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PES’ 시리즈는 25주년을 맞이하는 전통의 축구 게임이다. 이번 ‘PES 2021’은 전작에서의 흥미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이터를 최신으로 구현하는 방식으로 발매된다. ‘UEFA EURO 2020’ 모드도 수록된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28일 오후 3시부터 내달 13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자에 대한 인증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PES 2021’은 선수의 능력에 따라 다양해지는 트래핑 메커니즘이 동작하게 된다. 노 마크 상태에서 날카롭게 노리는 킥도 구현됐다.

포토 리얼리즘을 추구하는 사실적인 영상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경기장의 미세한 디테일을 포착하고 각 경기장만의 독특한 개성을 나타냈다는 것.

또 클럽의 감독이 돼 선수를 영입하고 성장시켜 우승을 노리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 ‘마스터리그’의 재미도 여전하다. 클럽 내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현장감 넘치는 동영상과 함께 생생하게 연출된다.

이 작품은 현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빅 매치를 즐기고, 실제 매치 전 게임을 통해 미리 즐겨볼 수 있는 ‘프리 매치’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모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유니아나는 카카오 공식 채널을 비', SNS 등을 통해 보다 자세한 관련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