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스트 `카발 온라인` 새 던전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7-22

이스트게임즈는 22일 온라인게임 ‘카발 온라인’에 새로운 포스 윙 던전 ‘홀리아 켈드라실’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홀리아 켈드라실은 앞서 ‘홀리아 윈드힐’ 이후 두 번째로 등장하는 포스 윙 던전이다. 던전을 완료하면 포스 윙 유니크 등급의 재료 아이템인 ‘날개의 정수(유니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기존 레어 등급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한 포스 윙 등급을 유니크까지 확대했다. 유니크 등급 달성 시 이동 속도 및 추가 대미지가 크게 증가한다.

필드 보스 처치에 대한 기여도 점수를 캐릭터별로 부여하도록 하는 등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또 기여도 목표치를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필드 보스 레이드도 추가됐다.

필드 보스가 스폰 되기 전 브로드캐스팅과 타이머로 출현을 확인할 수 있다. 필드 보스의 위치와 주요 획득 아이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업적 시스템도 개선되었다. 기존 슬에 등록한 호칭의 능력치만 캐릭터에 적용되는 방식에서 획득한 모든 호칭의 능력치가 누적돼 적용되도록 변경됐다. 이 외에도 ‘링 오브 럭+5’ ‘크리티컬 링+5’ 등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강화 성공 확률이 명시되기도 했다.

이스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경험치 200%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 진입 아이템을 접속 보상으로 제공하며 빙고판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