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넥슨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100만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26

'바람의나라: 연'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자가 100만명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이 작품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판권(IP)을 기반으로 원작의 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다. 앞서 두 차례 테스트를 거치고 올 여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사전예약 참여 시 탑승 환수 ‘다람이’를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금전 5만전’을 추가 지급한다.

'V4'

한편 넥슨은 이날 모바일게임 ‘V4’의 글로벌 출시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하기도 했다.

이 작품은 자회사 넷게임즈의 개발 경험에 ‘히트’ 등 전작의 연출력을 더한 MMORPG다. 앞서 한국 서비스 7개월 차에 접어든 가운데 안정적인 운영에 힘입어 양대 마켓 순위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이 회사는 사전예약 접수 보상으로 골드, 주문서 등이 포함된 선물 상자와 한정판 탈 것 외형인 ‘브이퐁’을 제공한다. 글로벌 페이스북을 통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보급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넥슨은 또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레전드 등급 새 스피드 카트 ‘제노’를 추가했다. 제노는 날렵한 유선형 디자인을 갖췄으며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모은 K코인으로 ‘실버 기어부품’을 오픈해 얻을 수 있다.

새 트랙 ‘비치 해변 기차’와 ‘월드 그리스의 휴일’도 공개됐다. 내달 2일까지 해당 트랙을 주행하면 K코인이 담긴 ‘복주머니’와 ‘시간의 모래시계’ ‘보라 행운코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 캐릭터 ‘강아지 우니’를 ‘시간의 상점’을 통해 선보인다.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게임에 누적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수박 헬멧’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넥슨은 이날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군단장 ‘힐라’를 선보였다. 앞서 '반 레온'에 이어 두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한 힐라는 유저를 제압하는 군중제어 스킬 등을 사용한다.

군단장 힐라 콘텐츠는 ‘노말’ ‘하드’ ‘카오스’ 등 3개 난도로 구성됐다.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스펙의 ‘지옥의 불꽃’ 귀걸이와 ‘카오스 영생의 돌’ 포켓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진행하는 ‘이야기 탐험대’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이야기 탐험대2: 리에나 해협’도 공개됐다.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미니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보상으로 ‘경험치’ 세트 효과를 보유한 ‘세일러 벨트’ ‘세일러 마스크’ ‘견습 항해사 훈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밸런스M: 유틸리티UP’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메카닉, 에반, 다크나이트 등 6개 캐릭터가 다채로운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틸리티 스킬을 상향했다.

'메이플스토리2'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여름 시즌과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29일까지 새 캐릭터를 생성해 버닝 캐릭터로 지정한 9~70레벨 구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1+2레벨’ 혜택을 적용하는 ‘썸머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레벨 도달, 누적 플레이 시간 555분 달성 등에 따른 보상을 제공한다.

또 5주년을 맞아 내달 29일까지 출석 체크 및 스탬프 모으기 미션 달성 혜택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5주년 당일인 내달 7일 접속 보상으로 티셔츠 아이템 및 칭호를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