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엘엔케이 ‘붉은보석’ 여름맞이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24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24일 에피소드 퀘스트, 미션북 시즌 3등의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대표 NPC로 합류해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델린과 달린 자매의 오리지널 에피소드 퀘스트 ‘두 자매 이야기’가 추가됐다. 가이드 시스템의 추천 퀘스트로도 확인 가능한 이번 에피소드 퀘스트는 7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수행할 수 있다.

지난 파트 1 퀘스트에서도 해결되지 못한 달린의 저주를 풀 방법에 대한 실마리를 ‘악마 사냥꾼 다나’로부터 찾는다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번 에피소드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모험가들에게는 보상으로 채팅 명령어를 통해 감정을 표시할 수 있는 신규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현재 최고 난이도 던전인 ‘블랙파이어’의 지역 보스인 ‘슈라그’에 새로이 ‘절망’ 난이도가 도입됐다. NPC ‘토벌 기사단’을 통해 절망 난이도를 설정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이 난이도를 처음 클리어하는 파티원들 전원에게 특수 이펙트 칭호인 ‘절망을 이겨낸 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기존의 미션북 시스템에 새로운 시즌3도 추가됐다. 미션북이란 별도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을 얻게 되는 일종의 도전과제 시스템이다. 이번에 추가된 시즌 3은 총 9개의 챕터, 90개의 미션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