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라이온하트와 신작 퍼블리싱 계약 체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5-28

왼쪽부터 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 김재영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대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계현)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작품은 3D 스캔,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그래픽이 구현된 MMORPG다. 액션 RPG ‘블레이드’를 선보인 김재영 대표가 이끄는 신생 개발업체인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첫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과 함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단행했다. 양사는 ‘오딘’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고 준비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여의도 면적보다도 큰 5개의 대륙이 로딩 없는 오픈 월드로 구현됐다. 사실적인 그래픽 및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등을 통한 정통 MMORPG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거래소, 인스턴스 던전, 대규모 전쟁 콘텐츠 등도 마련됐다. 절벽 및 건물 기어오르기, 헤엄치기, 지상 및 공중 탈것 등의 플레이도 구현됐다.

한편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액션스퀘어 창업자 김재영 대표가 2018년 설립한 업체다. 최근 ‘마비노기 영웅전’ 등으로 유명한 김범 아트 디렉터가 ‘오딘’ 개발에 참여하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