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네오플, `사이퍼즈` 새 캐릭터 31일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2-30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1일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새로운 캐릭터 ‘카로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66번째 캐릭터 카로슈는 기괴한 형태의 검과 기계로 개조된 왼팔을 이용해 근ㆍ중거리에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공격형 캐릭터다. 점점 강해지는 ‘굳은 결심’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치명타가 5% 증가하는 ‘칠링’, 전방에 있는 적을 검으로 공격하는 ‘스크래퍼’, 전방으로 점프해 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블러드 커터’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 회사는 앞서 쇼케이스 ‘트루퍼 쇼’를 갖고 이 캐릭터를 소개하기도 했다. 사회자 정인호, 이성준(불멸)과 네오플 개발자 및 ‘액션토너먼트’ 선수 등이 참여해 5대5 매칭 대결을 진행하기도 했다.

캐릭터 쇼케이스를 중계한 트위치 채널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가 6000명에 육박했다. ‘트루퍼 쇼’를 촬영한 넥슨 아레나 현장에도 100여명의 유저가 참석해 함께 즐겼다.

네오플은 새 캐릭터를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카로슈 스페셜 헤어 III’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선택형 SM 풀유니크팩 상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