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지스타서 신작 공개로 관심 집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1-19

왼쪽부터 오거돈 부산시장, 박양우 문화체육부장관, 조승래 국회의원, 정경인 대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지스타에서 AAA급 신작 4종을 전 세계에 최초 공개해 글로벌 게임 개발업체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스타에 참가한 게임업체&중 유일하게 부스에서 신작 공개 행사 ‘펄어비스 커넥트 2019’를 실시했다.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으며 10만 명이 동시 시청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 게임 영상으로 제작한 신작 트레일러로 현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신작 트레일러 유튜브 영상 조회 수는 총 43만을 돌파했다. 유튜브 댓글과 신작 티저 사이트의 방문 비율이 해외가 70%를 차지해 높은 해외 유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개막식 이후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오거돈 부산시장, 조승래 국회의원 등 VIP 투어 때 정경인 대표가 직접 마이크를 잡고 부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정경인 대표는 신작에 대해 소개를 하면서 “게임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펄어비스는 PC, 모바일뿐 아니라 한국 게임의 불모지라고 할 수 있었던 콘솔 시장에도 진출했고 이번에 공개한 신작도 모든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