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트스터디, `몬슈리X아기상어`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1-19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몬스터 슈퍼리그‘에서 ’핑크퐁 아기상어‘와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39억회를 기록한 동요 및 영상 콘텐츠 ’핑크퐁 아기상어‘의 판권(IP)에서 등장한 아기상어를 비롯해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 상어 등을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였다. 이와 연계되는 미션ㆍ수집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새 캐릭터 5개는 ‘몬스터 슈퍼리그’의 5개 속성 불ㆍ물ㆍ나무ㆍ빛ㆍ어둠에 맞춰 각각 고유한 속성을 보유하고 있다. ‘빛' 속성인 아기상어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포획 페스티벌을 통해 수집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에는 일정확률로 모험지역에서 아기상어 캐릭터가 출현해 누구에게나 포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캐릭터들은 ‘괴도 출현’ ‘이벤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몬스터 슈퍼리그’는 이날 콜라보 이벤트뿐만 아니라 새 PvE 콘텐츠 ‘월드 보스’도 함께 추가됐다. 월드 보스는 모든 유저가 다 함께 힘을 합쳐야하는 콘텐츠로 성장 요소의 대부분을 마친 고레벨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도록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