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스타에서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B2C 전시관뿐만 아니라 바이어 등을 대상으로 한 B2B 전시관도 많은 관심을 샀다. 해당 전시관에 참가한 다수의 업체들은 사업적 성과를 내기 위해 많은 비즈니스 미팅을 가지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부산=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올해 지스타에서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B2C 전시관뿐만 아니라 바이어 등을 대상으로 한 B2B 전시관도 많은 관심을 샀다. 해당 전시관에 참가한 다수의 업체들은 사업적 성과를 내기 위해 많은 비즈니스 미팅을 가지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부산=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