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지스타 슬로건ㆍ콘셉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1-11

크래프톤(대표 김효섭)은 11일 지스타에서 선보일 '위 아 크래프톤'이라는 메시지의 슬로건 및 콘셉트를 공개했다.

작년 지스타에서 ‘크래프톤’이라는 브랜드가 공개됐다면 올해는 단일 회사 브랜드가 아닌 ‘각자의 개성을 가진 여러 게임 제작 스튜디오의 연합’이라는 의미를 전달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연합의 주요 정체성인 ‘따로 또 함께’를 실현하기 위해 펍지는 실내에서 크래프톤은 야외에서 공간은 ‘따로’ 하되 브랜드 노출은 ‘함께’하는 인엔아웃 전략으로 시너지 방향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야외부스와 펍지의 실내부스 간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관람객의 브랜드 경험을 넓히고 보다 충실한 만족도를 얻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부스의 디자인 콘셉트는 크래프톤 연합의 다양한 개성과 구조를 시각화했다. 부스 중앙의 메시지 슬로건과 연합 로고 휘장 영상으로 모든 연합이 모여 이루어지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또 야외 광장이라는 공간의 특성을 고려해 참여형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