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12-21

크리스마스 시즌을&앞두고 게임업체들이 풍성한 이벤트 공세에 나섰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하운즈: 리로드’ 등 다수의 작품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갖는다. 이 중 ‘블소 레볼루션’은 크리스마스 루돌프 모자, 루돌프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전쟁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성탄석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열리며 산타 모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 ‘파이널 블레이드’에 성탄 이벤트를 갖는다. ‘블소’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열리며, 일일도전 완료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파이널블레이드’를 통해서는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가 이뤄진다. 눈꽃결정, 트리 장식 등을 통해 점수를 얻고 이를 교환하는 방식이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열혈강호M’ ‘사이퍼즈’ 등 13개 작품에 성탄 기념 이벤를 실시한다. 각 작품에 따라 이벤트는 최대 내달 20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빨간코 루돌프, 산타의 선물상자 등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 역시 풍성한 이벤트를 갖는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빛의 계승자’ ‘탈리온’ 등 4개 작품에 이벤트를 실시하며,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원더택틱스’ ‘타이니팜’ 등 13개 작품에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같은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에 크리스마스 엔트족이 등장한다. 엔트족을 사냥하고 획득한 증표로 고대 금주화, 돌파 복구권 등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한정 의상 노엘의 판매도 이뤄지며, 기간 한정의 특별한 영지 조경물도 획득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소울워커’ 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중 ‘에픽세븐’의 경우 출석점검 방식으로 이벤트가 치러진다. ‘소울워커’는 한정 코스튬, 스페셜 칭호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펼친다.

이 외에도 조이시티, 웹젠, 베스파, 플레로게임즈, 네오위즈 등 대다수의 게임업체들이 자사 작품을 대상으로 활발한 이벤트를 펼치며 적극적인 유저 모객에 나선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