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 28일 기대작 `블레이드2` 출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6-15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모바일게임 ‘블레이드2’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이 작품은 지난 2014년 론칭된 액션 RPG ‘블레이드’의 명맥을 잇는 후속작이다. 전작이 출시 2년 만에 다운로드 700만건 돌파, 누적 매출 1400억원을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함에 따라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치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 작품은 현재 사전 예약 신청자가 150만명을 넘어섰다. 이 회사는 앞서 8부작 브랜드 웹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이 출연한 영상, 성우 연기 및 코스프레 화보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분위기 띄우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회사는 론칭과 함께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4개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모험,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등 PvE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대일 및 팀 대전, 점령전 등 PvP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이 작품은 또 앞서 테스트를 통해 전투 상황에 따라 두 캐릭터를 교체하는 방식도 긴박감을 더한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와함께 캐릭터 간 연계 스킬을 비롯해 빈사 상태에 빠진 적을 처치할 때 발동되는 특별한 '처형 액션' 등도 전투 연출의 백미로 꼽힌다.

이 회사는 이와함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을 구현해 긴장감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전투뿐만 아니라 이야기 전개에 대한 연출을 크게 강화해 유저 몰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