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원스토어`베타게임존`활성화나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7-04-13

원스토어가 테스트 중인 유망 모바일게임에 대한 테스트를 강화하고 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빌더즈소프트의 배틀 나이츠를 3월 우수 베타 게임에 선정하고 마케팅을 위해 5000만원을 지원키로 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부터 테스트에 들어가는 모바일게임을 집중 조명하는 '베타 게임존'을 운영하하는 중이다. 이 가운데 테스트 과정에서 우수작을 선정하고 마케팅을 지원하며 업체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빌더즈소프트는 지난달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배틀 나이츠' 테스트를 실시하며 완성도를 점검했다. 또 이를 통해 3매칭 퍼즐 장르와 RPG 성장 요소가 결합된 실시간 3대3 팀 대전이 호평을 받았다.

이 작품을 개발한 빌더즈소프트는 온라인게임 개발사 출신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업체로 배틀 나이츠가 첫 작품이다. 이 회사는 테스트 이후 원스토어에 먼저 서비스하는 등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지나인이 18일까지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해적리그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게임 업체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레스스튜디오의 30인의 용병단, 라쿤소프트의 마왕을 부탁해, 원핸드게임즈의 인피니티 얼라이브 등도 테스트에 들어갔다.

원스토어는 베타 게임존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설문을 작성하면 캐시를 제공하며 유저 몰이에 적극 나서는 중이다. 또 앞서 소개한 배틀 나이츠와 같이 우수작을 선정 이후 단독 서비스로 연계 행보를 늘려가고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