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로스트아크`첫CBT고레벨까지체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6-08-18

스마일게이트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가 이달 24일부터 닷새간 첫 비공개테스트(CBT)에 돌입한다.

스마일게이트(회장 권혁빈)는 18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로스트아크' 미디어데이를 갖고 CBT 일정과 내용을 소개했다.

이 회사는 이번 테스트에서 총 6개 지역과 30레벨까지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한다. 유저는 총 7개의 클래스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MMORPG 특유의 즐길 거리와 '로스트아크'만의 독창적인 게임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종전과 다른 형태의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1차 비공개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레이드 던전과 시네마틱 보스전 등 고레벨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전체적인 게임에 대한 테스트와 피드백을 확인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테스트를 반복해 작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앞으로 2차와 3차, 파이널 테스트를 연속 실시해 중간에 나온 피드백을 반영하는 등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의 첫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게임을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테스트가 첫 걸음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RPG 팬 들의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는 지난 2014년 영상을 첫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스마일게이트의 온라인 MMORPG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세계관과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그래픽, 다양한 클래스가 바탕이 되는 호쾌한 전투 등이 주목을 받았다. 또 타 유저와의 협동 및 경쟁 요소 등을 공개하며 단숨에 온라인게임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달 21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테스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