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포플랫`미소녀결사단`사전등록10만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5-04-25

/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오는 28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미소녀결사단: 미드나잇 인 시티 사전등록 참가자가 10만명을 넘었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7일부터 사전등록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겜셔틀에서는 약 하루 만에 2만 건이 전량 소진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됐으며, 자체 사전등록 참가자 역시 1주일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나이트런 등 웹툰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특별 캐릭터 카드가 사전등록 보상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인기 요소로 작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이 회사는 서브컬처 전문 스토어 사보텐의 사보리까지 게임 내 카드로 제작해 마니아층 취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 일러스트가 부각된 카드 배틀 장르 작품이다. 때문에 웹툰 및 서브컬처와의 콜라보는 작품 주요 타깃층과 공통분모를 갖는 효과적인 전략으로 작용했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이 회사는 당신의 취향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를 카피로 내세운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소녀결사단: MIC는 오는 28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이전까지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