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액토즈`건맨더듀얼`독립리그모드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0-17

width=341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17일 모바일 FPS게임 건맨더듀얼에 독립 리그 챔피언쉽 프리오픈 대회를 추가했다.

챔피언쉽 프리오픈 대회는 지정된 일자에만 운영되는 독립 리그로, 기존에 게임 내에 운영 돼 온 일반 리그와는 별개로 진행 된다. 경기 방식은 1대 1 자동 매칭을 통한 개인 간 대결이며, 대회 시간 종료 시 가장 많은 승리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가 승리하게 된다.

해당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최고급 의상 아이템인 드래곤 티가 제공되며, 상위 100명의 유저에게는 보석 100개가 지급된다. 또한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대회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5만 골드가 주어진다.

첫 번째 챔피언쉽 프리오픈 대회는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실시되며, 브론즈 리그 등급 이상의 24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은 메인 화면의 경기 참가 버튼을 눌러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엑토즈소프트는 이번 리그 업데이트와 함께 친구 탭이나 상대유저 클릭 시 리그 별 우승 횟수 및 누적 전적, 나와의 상대 전적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투 세부 기록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상대 매칭 화면에서 도주 시 상대에게 도주 사실 알림이 전달되도록 하는 등 일부 리그 및 매치 규칙을 보완 적용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