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e스포츠협`KeSPA컵`본선대진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8-27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KeSPA)는 올해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서킷 포인트 대회인 2014 KeSPA 컵(이하 KeSPA 컵)의 본선 대진표를 27일 발표했다.

이번 KeSPA 컵은 김유진(진에어), 김준호(CJ) 등 총 8명의 시드 선수와 이영호(KT), 정윤종(SKT) 등 총 8명의 예선 통과자로 이뤄진 16강 선수들은 대진표에 따라 8강 진출을 놓고 격돌한다.

지난 18일 펼쳐졌던 예선에서는 죽음의 조가 속출했을 정도로, KeSPA 컵의 이름에 걸맞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그 결과 진출한 명단은 이영호, 정윤종, 주성욱(KT) 등 이름값이 쟁쟁한 선수들로 꾸려졌다.

다음달 11일부터 펼쳐지는 본선 16강은 김도우(SKT)와 이병렬(진에어)의 대결을 시작으로 최지성(레드불) 대 정윤종(SKT)의 경기까지 이어지며, 4강까지는 5전 3선승제, 결승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KeSPA 컵의 구체적인 상금 내역 역시 공개됐다. 우승자에게는 3천 만 원의 상금이, 준우승자에게는 1천 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4강 진출자에게는 각 500만 원, 8강 350만 원, 16강 200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KeSPA 컵 본선의 모든 경기는 SPOTV GAME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본선 중계진은 김철민, 채민준 캐스터와 고인규, 유대현, 안준영 해설이 나설 예정으로 예선보다 다양한 중계진 조합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