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캠프모바일`밴드게임`2차10개작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5-23

캠프모바일(대표 박종만, 이람)은 22일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 2차 출시작 10개작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자 모집에 나섰다.

이날 발표된 2차 라인업은 포플랫 극지고2 씨투디게임즈 나는야구감독이다 엔터메이트 눈치코치 도연게임즈 신에게가는길 셀바스 엘리시온사가 넥슨 영웅의군단 팜플 크레이지몬 리젠소프트 최고의마블스타 NHN엔터테인먼트 신나는게임파티 엔픽 나이트워치 등 10개 작품으로 미드코어 장르가 다수 포함됐다.

이 회사는 오는 26일 2차 라인업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에 앞서 오는 25일까지 사전 예약자를 모집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길드, 파티플레이 등 밴드 서비스의 모임 특성을 살린 함께하기 좋은 게임들을 주력으로 내세웠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이 회사는 내달 중순부터 제휴 공간 밴드 파트너스 페이지를 통해 개발사가 자유롭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난 1차 라인업을 통해 신생 게임 플랫폼으로서 중소 개발사와 동반 성장 가능성을 충분히 확인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밴드게임은 지난 21일 오픈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특히 코카반이 선보인 라바링크는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무료 순위 4위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